이용후기

> 고객센터 > 이용후기

No.92  [배송대행]처음이라 떨렸는데, 잘 마무리되었습니다.

  • 작성자 : 용궁보살
  • 작성일 : 2025.07.04
  • 조회수 : 120

반스티 스마트 스토어에 재고가없어서 라쿠텐 구매대행 부탁드렸는데 편하게 잘받았어요~

댓글 (1)

  • 한우 2025.07.04

    안녕하세요 직구의 품격입니다!❤

    소중한 후기 작성해주셔서 정말감사합니다 ❤

    앞으로도 고객님들의 간편하고 편리한 직구를 위해 

    발전하는 직구의품격 되겠습니다 ❣

    감사의 의미로 다음이용에 사용하실수있는 쿠폰발급해서 보내드렸습니다 ! 

    감사합니다❤